미스터도넛의 미도라떼 (얼리)이터(earlyeater)

강남역 쪽을 운동삼아(?) 자주 돌아다니는데
미스터도넛을 지날 때 발견함 미도 라떼.
미스터 도넛...을 줄여서 미도...라고 한 듯.

신기한 게 에스프레소를 얼음으로 얼려서 우유 위에 띄웠다.

한 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사실 춥고 -_-
매번 놓치다가 1+1 이라길래 함 시켜봤다.
사진 비쥬얼은 예쁜데 테이크아웃에 담으니 이렇게;;

그리고 양이 생각보다 엄청 적었다.

이 커피는 성질 급한 사람은 우유만 마시다 끝날 듯. ㅋㅋ

우유도 차갑고 게다가 날도 추워서 좀처럼 얼음이 녹지 않았다. -_-
얼음이 녹는데 겁나 시간이 걸림. -_-
우유를 좀 따뜻하게 주면 좋을텐데.

얼음을 함 먹어보니 진짜 에스프레소 맛. ㅋㅋ

한 개를 얼음을 녹여가며 깨작깨작 마시는 사이
또 하나는 얼음이 조금씩 녹아가고 있었다.

여름엔 참 좋을 것 같은데 겨울에는 비추.
여름에 내지 왜 겨울에 이런 걸 선전하는지..
안타까울 뿐. -_-

언제까지인지는 안나와있지만 암튼 1+1 행사중.

강남역 위치는 분당선 타러 가는 지하에 있음.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

W 위젯